하루의 행복한 순간들

오늘은 정말로 행복한 하루였다. 아침부터 일어나서 강아지와 함께 일찍 산책을 나갔다. 날씨가 맑아서 공원에서 바람을 쐬며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다. 강아지도 잔디밭에서 터널을 뛰어오르고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나도 어느새 편안해진 마음이 들었다.

산책 후 집에 돌아와서는 친구들과 함께 잠시 만나기로 했다.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과의 만남은 정말로 기다리던 순간이었다. 함께 커피를 마시며 최근에 있었던 일들이나 근황을 나누는 시간은 정말로 소중했다.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웃으며 지친 마음까지도 싹 풀어버리는 것 같았다. 정말로 좋은 친구들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점심시간에는 가족들과 함께하여 특별한 식사를 즐겼다. 엄마가 나만을 위해 요리해준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함께 먹으며 가족들과의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함께 방콕 생활을 하며 서로의 고민이나 걱정을 나누는 것은 더욱 가족들과의 유대감을 높여준 것 같다. 정말로 행복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던 하루였다.

오후에는 취미로 하는 그림 그리기를 했다. 어렸을 때부터 그림에 관심이 많아서 오랜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요즘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잊혀져 가고 있었다. 그런데 오늘은 정말로 오랜만에 그림에 몰두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그림을 그리며 시간이 순식간에 흘러가는 기분이었다. 마음이 편안해져서 여유로웠던 시간은 정말로 오래 기억될 것 같다.

저녁에는 나와 함께 하루를 보낸 강아지를 데리고 영화를 보러 갔다. 집에서 피자를 주문하고, 강아지를 데리고 앉아서 영화를 보는 것은 정말로 소중한 시간 중 하나다. 영화 속에 몰입하며 강아지와 함께 웃고 신나는 시간을 보낸 후에는 함께 잠자리에 들 일정도 잡아주어 마냥 편안하게 자기로 했다.

이렇게 하루 종일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한 날이었다. 특별한 일은 없었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간단한 일상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행복들로 가득했던 것이다. 이런 소중한 순간들을 저장해두고 기억하며 더욱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싶다. 오늘처럼 하루하루가 행복한 순간으로 가득찬 날들이 계속되기를 기도하며 글을 마무리한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